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7 22:16

  • 뉴스 > 선거관련법률

2008 논산시민사랑연주회 개최정서 순화와 삶의 질 풍요롭게

기사입력 2008-03-30 09: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논산시(시장 임성규)에서는 희망찬 봄을 맞아 아름답고 힘찬 관악연주와 함께하는 “2008 논산시민사랑연주회”를 3월 29일(토) 오후 2시 논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일곱번째 개최되는 이번 연주회는 KB 관악연주단 및 J&C 색소폰 Quartet, 가수 배은희씨가 출연하여 African Symphony, I will always love you(보디가드 OST), 아름다운 강산 등 시민들에게 친숙한 곡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관악연주의 진수를 보여주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주5일 근무제 정착으로 시민들이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과 참여욕구가 점차 늘어가고 있는 현재 문화예술은 이제 우리의 정서를 순화시켜 주고, 삶의 질을 보다 풍요롭게 하는 윤활유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음악은 인류의 역사만큼이나 오랫동안 우리 일상생활과 동고동락하면서, 기쁨과 슬픔을 나누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다해오고 있는데 이번 연주회는 금관악기의 화려함과 목관악기의 부드러움,

 

타악기의 자유와 질서가 함께 어울려 웅장하고 힘찬 소리를 들려준 연주회로 연주자뿐만 아니라 관람객도 어울림의 즐거움과 타인과의 조화를 배우는 자리가 되었다.

 

이제 젊은 층과 네티즌들의 표심이 당락을 좌우합니다.

엔에스아이뉴스는 4월 9일 총선 예비후보자들의 홍보를 선거법에 따라 웹사이트를 통해 후보자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 엔에스아이뉴스 @ n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광고문의/취재요청 050-5305-1588

E-mail /misonet@gmail.com


김혜경 기자 (misoyou@gmail.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