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1 22:27

  • 인사이드 > 영화문화산책

‘연극 ’ 공연 진행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

기사입력 2022-09-26 22: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은 오는 10월 5일(수) ~ 6일(목) 이틀간 오후 7시 30분에 첫 오프라인 공연 <늘근도둑 이야기> 연극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는 1989년 4월 동숭아트센터 개관 기념 '제1회 동숭연극제' 초청으로 동숭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초연 무대를 올린 이래로 故 박광정, 강신일, 문성근, 명계남, 유오성, 서현철, 이성민, 박해준, 최덕문, 김원해, 박원상, 정은표, 민성욱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명배우들이 대거 거쳐간 대학로 대표 스테디셀러다. 


이번 공연에는 2003년에 비가 오는 날에도 줄 서서 대기표를 받아야 겨우 볼 수 있었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한 배우 박철민이 출연하여 ‘늘근 도둑’이 부조리한 세상에 날리는 돌직구는 ‘뼈있는 웃음’으로 이 시대의 모든 우스꽝스러운 사회 현안을 꼬집으며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긁어줄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은 9월 27일(화) 오전 11시부터 논산아트센터 홈페이지(https://www.nonsan.go.kr/arthall)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논산문화관광재단 지진호 대표이사는“재단 출범 후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순 (kiuminet@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