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2 19:21

  • 뉴스 > 교육뉴스

꿈키움멘토링 하반기 사례회의 개최  

논산계룡교육지원청 Wee센터 

기사입력 2022-11-30 21:4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정원만) Wee센터는 11월 28일(월) 꿈키움멘토링 멘토단을 대상으로 하반기 사례회의를 실시하였다. 꿈키움멘토링은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상담심리관련 대학생 등 멘토와 일대일 결연하여 학습 및 생활 관련 상담을 통해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을 제공한다.


 



이번 사례회의는 지난 1년간의 멘토링 운영 결과와 함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함께 나누고 싶은 사례를 발표하고 우수 멘토에게 상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례 발표에 참여한 한 멘토는 “우울하고 무기력해 보이던 아이가 멘토링 과정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다”며 “다른 멘토들의 좋은 사례를 나누는 시간을 통해 소중한 배움의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원만 교육장은 “학생들의 가까운 곳에서 따스한 손길을 내밀어 함께하고 있는 멘토들에게 감사드리며, 멘토는 한 사람의 인생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기에 학생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이후에도 꿈키움멘토링에 대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순 (kiuminet@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