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2 19:21

  • 인사이드 > 영화문화산책

“12월은 재즈와 함께하세요”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

기사입력 2022-12-01 22: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이 오는 12월 20일 오후 7시 30분에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의 <beautiful christmas>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우수레퍼토리 기획공연의 세 번째 순서로, 세계 각지에서 활약 중인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에 더해 세계적인 베이시스트 브래드 크리스토퍼 존스, 기타리스트 토마 나임, 피아니스트 토니 팰만이 세션으로 나서 함께 무대를 꾸민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인 나윤선은 해외에서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유엔 총회장에서 열린 유네스코 지정 ‘세계 재즈의 날’공연에 출연하기도 했다.

나윤선은 20일 펼쳐질 <beautiful christmas>에서 재즈, 포크, 팝 등 장르를 넘나들며 개성있는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12월 10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논산아트센터 공식 누리집(https://www.nonsan.go.kr/arthall/)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지진호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올해 진행하는 마지막 기획공연인 만큼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며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의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내년에도 역시 유익하고 풍성한 문화공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혜순 (kiuminet@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